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버전) - BH3D뉴스

(구버전) - BH3D뉴스

BH3D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H3D조형학원, 마블러스 디자이너 오프라인 특강 전격 오픈… 8월 수강생 모집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4


인체조형 전문학원 BH3D조형학원이 마블러스 디자이너를 이용한 오프라인 특강을 오픈한다.

 

8월 3일 개강하는 이번 강의는 피규어나 게임 캐릭터 모델링, 영화나 광고 등 영상 매체의 CG작업, 게임 그래픽 등에 널리 활용되는 마블러스 디자이너 프로그램을 이용해 실감나는 캐릭터 의상 제작 기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다.

 

마블러스 디자이너는 뛰어난 물리엔진과 다양한 의상 재질에 대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어 모델의 포즈와 사이즈, 중력 및 의상의 소재와 두께감에 따른 의상의 변화를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이다. 이를 활용하면 일일이 소재와 포즈의 자료를 찾아가며 제작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제작 비용과 시간을 그만큼 단축할 수 있다.

 

실제 원단을 활용해 의상이나 소품을 만드는 것과 동일한 제작 원리가 적용되어 사실감이 뛰어난 의상 모델링이 가능하다. 작업 현장과 실무에서도 널리 활용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해당 분야로 진출을 희망한다면 반드시 다룰 수 있어야 하는 프로그램이지만 즉문즉답이 가능한 오프라인 강좌를 찾기 어려워 효율적인 수업을 받지 못하는 이들이 많았다.

 

BH3D조형학원은 8월 3일 개강해 3주에 걸쳐 6회 동안 교육을 진행하는 마블러스 디자이너 기초 입문반 특강을 준비, 현재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화, 목요일 저녁 19시부터 21시까지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학생 등도 무리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보다 효율적인 수업을 위해 20명만 선착순으로 선발해 교육한다.



BH3D조형학원 관계자는 “3D 모델링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도 무리없이 입문할 수 있도록 교육 시간과 내용을 개편했다. 뛰어난 경력과 실력을 보유한 강사를 통해 어려움을 즉시 해소할 수 있는 마블러스 디자이너 특강을 통해 일반적인 3D 모델링 프로그램과 다른 마블러스 디자이너 사용법을 충분히 익힐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마블러스 디자이너 오프라인 특강 수강신청 및 관련 문의는 BH3D조형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 공감신문 - http://www.gokorea.kr/68778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