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버전) - BH3D뉴스

(구버전) - BH3D뉴스

BH3D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BH3D조형학원, “구체관절인형 제작 원형부터 메이크업, 인형의상제작까지”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7

[뉴스렙]

피규어나 구체관절인형을 구매하다가 자신이 원하는 바를 나타낼 수 있도록 직접 제작해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이어질 수 있다. 하지만 스스로 3D프린터를 활용해 피규어제작이나 구체관절인형제작을 원하는 경우 관련 프로그램과 과정에 대한 지식이 없는 경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하다.

 

이에 BH3D조형학원에서는 3D프린터를 통한 구체관절인형 원형 제작부터 출력물 후가공, 복제 메이크업, 의상제작까지 한 곳에서 모두 배울 수 있는 과정을 진행한다. 각 파트의 전문강사들로 이루어져 유기적인 커리큘럼 보유해 자신에게 맞는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취미반부터 취업 및 창업을 준비할 수 있는 반까지 자신이 원하는 바에 맞춰 원하는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으며, 기초부터 전 과정에 대해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구체관절인형이라고 하더라도 기본 3D 모델링부터 원형 제작, 메이크업, 의상제작 등 다양한 파트로 제작과정이 나눠지기 때문에 각 과정에 대한 이해와 전문적인 교육이 필요하다.

 

BH3D조형학원 관계자는 구직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취업 및 창업 대비반과 취미반을 운영해 구체관절인형 원형부터 메이크업, 인형의상제작 등 제작에 관한 전반적인 부분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각 분야별로 전문강사가 개인의 진도에 맞춰 교육을 진행하며, BH3D조형학원에서 운영하는 티토이스튜디오의 경험치와 노하우 등 실제 제작에 관한 지식을 전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BH3D조형학원에서 진행하는 구체관절인형 의상 제작 교육과 채색 교육은 기존 전공자나 관련 업계 사람이 아니더라도 배울 수 있도록 기초과정부터 교육함으로써 한정적인 전공자만이 접근할 수 있었던 문턱을 낮췄다. 자신만의 구체관절인형과 아트토이, 피규어 의상 등을 제작하고자 하는 수요에 따라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의상제작은 실제 옷을 만드는 것처럼 도구와 재료의 설명, 간단한 실습으로 시작된다. 인형계측 방법과 인형옷 제작을 위한 의상패턴 작업의 기초가 진행되면 인형의상패턴을 변형해가면서 나만의 디자인을 적용해 실제 인형의상 제작에 들어간다.

 

BH3D조형학원 관계자는 “BH3D조형학원은 프리미엄 피규어 제작사인 티토이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어 실무진 직강 강좌를 수강하실 수 있는 교육원입니다. 취미생활로 피규어와 구체관절인형, 아트토이 제작을 하고자 하는 분들,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스킬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심화교육도 있어 상담 후 자신에게 맞는 교육을 받아 좋은 성과를 이루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BH3D조형학원의 구직자,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 직업훈련과 구체관절인형 메이크업, 인형의상제작 등 수업 및 수강신청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뉴스렙(http://www.newsrep.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